티스토리 뷰

 

서울시에서는 최근 배달 앱 중개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을 소비자와 소상공인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권은 중개수수료를 2% 이하로 낮출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가지 혜택과 특별 이벤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의 구매 방법, 적용 방법, 혜택 및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음식 '최대 10%' 할인 받는 법!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구매 방법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은 서울Pay+, 신한Sol, 신한플레이, 머니트리, 티머니페이 5개 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월 최대 10만원까지 구매 가능하며, 최대 보유 금액은 100만원이며, 유효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구매는 매월 5일에 발행됩니다.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적용 방법

이 상품권은 배달 앱 결제 시 결제 수단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결제금액의 3%를 페이백으로 받으며, 별도의 쿠폰 등을 이용하여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배달앱으로는 땡겨요, 위메프오, 먹깨비, 소문난샵, 놀장, 로마켓이 있습니다.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혜택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은 민간 배달 앱사들과 중개수수료를 2% 이하로 낮출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 페이백 프로모션으로 최대 20%까지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만 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입점업체 혜택으로 신규 입점 시 특별포인트가 제공됩니다.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이벤트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의 특별 환급(페이백)행사는 6월 12일부터 시작되며, 최대 20%에 해당하는 금액을 상품권으로 돌려줍니다. 또한 상시 3% 페이백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며, 서울시는 소상공인과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은 배달 앱 이용자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는 공공배달서비스입니다.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상공인들의 편의를 증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분

내용

발행일

2023년 6월 12일 오전 10시~ 7월~12월 매월 5일 발행예정

발행규모

30억원

할인율

7%

사용처

땡겨요, 위메프오, 먹깨비, 소문난샵, 놀장, 로마켓

구매처

서울pay+, 신한sol, 신한플레이, 머니트리, 티머니페이

구매한도

10만원 (보유한도 :100만원, 보유한도 내 선물하기 가능)

환불하기

구매건별 구매금액의 60% 이상 사용시 할인지원금 제외 잔액 환불가능

문의

소상공인담당관 02-2133-5173, 서울시 누리집

기간

2023년 6월 12일 ~ 12월 15일

대상

서울배달플러스 참여배달앱(6개사)에서 서울배달 + 상품권으로 결제한 고객

내용

서울배달플러스 참여 배달앱 내 결제금액 3% 페이백

지급

서울배달플러스 상

 

 

 

배달음식 '최대 10%' 할인 받는 법!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