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여자프로농구(WKBL)의 중심에 선 우리은행 농구팀 은 역사와 성적, 그리고 주목받는 선수들로 가득찬 팀입니다. 2023-24 시즌에는 정규리그에서 10승 2패로 1위를 달리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박혜진, 이재원, 김단비, 김은선 등의 주축 선수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프로농구단

 

우리은행 농구의 역사

우리은행 농구 는 1958년 창단되어 한국여자프로농구(WKBL)의 주요 팀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10년대에는 7번의 우승을 차지하는 등 2010년대 최고의 팀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현재 선수들의 활약

현재 주목받고 있는 선수로는 박혜진, 이재원, 김단비, 김은선 등이 있습니다. 특히 박지현 선수의 활약은 눈에 띄는데, 2000년생으로 아산 우리은행 위비 소속으로 활동 중입니다. 키는 183cm로 포인트 가드를 담당하며, 고등학교 시절부터 유망주로 평가받았습니다.

 

연봉과 선수들의 상황

우리은행 농구팀 의 선수들은 연봉과 상황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이번 시즌 연봉 상한선을 모두 소진한 팀은 놀랍게도 우리은행 농구팀 이었습니다. 연봉 3억 원으로 연봉퀸에 오른 김단비 선수를 비롯해 박지현, 최이샘, 박혜진 등이 연봉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한국 여자농구의 중심에 선 우리은행 농구팀 은 현재도 최고의 팀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박혜진, 이재원, 김단비, 김은선 등의 활약으로 2023-24 시즌에도 높은 경기력을 보여주며, 향후 대회에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내용

설명

연봉 상한선 소진

우리은행 농구팀이 이번 시즌에 연봉 상한선을 모두 소진한 놀라운 사실

주목받는 선수

박혜진, 이재원, 김단비, 김은선 등의 주축 선수들의 활약

박지현의 성장

박지현 선수의 뛰어난 실력과 성장세

김단비의 연봉

연봉퀸에 오른 김단비 선수의 연봉 상황

 

위와 같은 요약을 통해 우리은행 농구팀 의 현재 상황과 주요 선수들의 활약을 간결하게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프로농구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