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소니 카메라 AS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소니는 전국에 다수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소니 제품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니 카메라 AS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소니코리아 | 최신 기술 및 소식 | 전자제품 | 엔터테인먼트 바로가기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 안내

소니는 전국에 1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센터에서는 풀프레임 A마운트 카메라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로 픽업 신청을 원할 시 소니 코리아 웹 페이지에서 A/S 요청서를 작성하여 포장박스에 동봉해야 합니다. 택배 수리 서비스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4-5일이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될 경우 1-2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지역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서울

나스템

02-780-3040

리체아이앤에스

02-786-6002

서초

02-525-1181

송파

02-400-5055

신용산

02-318-5640

양천

02-2649-1617

시오인포

02-786-0433

경기

안양

031-476-2700

강원

원주

033-732-9977

대전

042-477-9300

광주

062-511-3333

울산

052-246-2626

부산

051-611-6511

제주

064-721-3000

 

AS 서비스 안내

소니 제품의 AS 신청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전화로 문의하거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픽업 서비스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AS 신청 후 제품의 수리와 관련된 모든 정보는 고객에게 친절하게 안내됩니다. 또한, 정품 등록 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소니 카메라 AS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들의 후기를 보면 매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친절한 상담과 신속한 처리로 사용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노력이 눈에 띕니다. 소니는 고객들에게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항목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911

운영시간

평일 9시~18시 (토, 일, 공휴일 휴무)

서비스센터 수

전국 12개

픽업 서비스

가능

서비스 비용

기술료, 부품비, 출장비 등

보증기간

1년

AS 신청 방법

방문, 전화, 픽업 서비스

 

포스팅을 통해 소니 카메라 AS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소니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소니코리아 | 최신 기술 및 소식 | 전자제품 | 엔터테인먼트 바로가기

정품등록 이벤트 사은품 증정, 10% 할인 쿠폰, 무상수리, 픽업서비스 등 혜택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