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U+ (엘지 유플러스)는 혜택과 서비스 품질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통신사입니다. 하지만 가끔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고객센터 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늘은 LGU+ 고객센터전화번호 와 상담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챗봇 채팅 상담하기

 

LGU+고객센터 는 모바일 서비스와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IoT 서비스 등으로 구분됩니다. 각 서비스 별로 다른 전화번호 와 상담 시간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평일과 주말, 공휴일에 따라 상담 가능 시간이 다르니 주의해야 합니다.

 

LGU+ 모바일 서비스 고객센터

  • 무료 번호: 휴대폰에서 114 입력, 080-019-7000
  • 유료 번호: 1544-0010
  • 평일 09:00 ~ 18:00: 일반상담
  • 평일 18:00 ~ 22:00, 주말 및 공휴일 09:00 ~ 22:00: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LGU+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고객센터

  • 무료 번호: 101(국번 없이), 080-854-7000
  •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일반 상담
  • 고장신고: 24시간 접수 가능
  • 안전 관련 신고: 24시간 접수 가능

 

상담원과의 통화를 원할 시, 각 서비스 별로 다른 단축번호를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규가입,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고장신고 등에 따라 단축번호가 다르게 제공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전화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상담 시간이나 단축번호 등을 유의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LGU+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서비스 구분

전화번호

상담 시간

모바일 서비스

114(무료), 080-019-7000(무료), 1544-0010(유료)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09:00 ~ 22:00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101(무료), 080-854-7000(무료)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LGU+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LGU+ 고객센터 에 대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챗봇 채팅 상담하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