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찾아 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에도 옛 지나간시절의 노래들을 한곡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한번 소개를 해보도록 할 노래는 1960년대 노래에요.

문주란 동숙의노래

당시 정말 큰 히트를 받았던 문주란 동숙의노래에요. 완전하게는 1965년도에 발표가 되었어요. 51년전에 나온 노래이더라고요. 그러나 지금 들어보아도 너무나 멋진 명곡이죠. 근래에도 거의대부분의 분들이 좋아해보시고 찾는 음악이죠. 아마도 준비해본 그리운 노래 듣게 되시면 그시절의 70년대를 많이들 추억을 해보게되어질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위에 감상 하실 노래의 가져온 곳은 Youtube인데요. 문주란 동숙의노래 가사랑같이 표시가 되어있기에 따라서 부르고 싶으신분들에게는 더욱 편리할것같네요. 추억과 그리움이 묻어나는 지난노래이기도 한대요. 아마도 준비해드린 포스팅이 반가우신분들 많을겁니다

문주란 동숙의노래

허스키한 목소리가 너무 너무 매력적이시죠. 사실 저는 여자가수분이 허스키한건 별로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문주란씨의 허스키함은 다른것 같습니다. 방문하신 분들 좋아하시는 문주란 동숙의노래 노래 신나게 들어 보기를 해주시고 포스팅은 이만 끝마쳐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