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신문보기

@게임@ 2022. 7. 5. 02:14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신문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온라인으로 매우 간편하게 신문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동네마다 배포 되어지는 생활정보지인데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리는 신문은 바로 벼룩시장인데요.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교차로와 같이 가장 유명하고 많이 이용하시는 지역 생활 정보지이에요. 자 그럼 바로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신문을 똑같이 바로 한번에 보시는방법으로 안내해볼게요. 아침에 일찍 나가지 않으시고, 그냥 집에서도 종이신문 그래도 볼수가 있거든요.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위에 보는것 처럼 정식 홈페이지로 바로바로 이동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정식 홈페이지에서 전국의 종이신문 똑같이 바로를 볼수있게 제공이 되어지고있거든요.

먼저 공식 페이지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요기를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러면 바로 위에보이시는 화면으로 바로 이동을하시게되어 지실겁니다. 이동한 후에 이젠 상단 메뉴중 <지역별 져룩시장>을 클릭을 해 주세요. 제가 표시를 했습니다.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그렇게 지역별 벼룩시장 메뉴를 누르시게 되면 이러한식으로 나오게 될겁니다. 이 화면에서 상단의 메뉴중 <경기/인천>을 눌러보세요. 여기를 눌러 주시게 되면 하단 지도에서 인천지역이 나올 텐데요.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그럼 바로 인천지역의 홈페이지가 나오게 될텐데요. 이 화면에 보신다면 우측에 벼룩시장 신문보기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으실겁니다. 클릭 하시게 되어지면 종이신문과 동일하게 바로 신문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이제이렇게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 상단에 보시면 <구인>이라고바로가기 버튼이 있을 겁니다. 제가 표시를 해두었는데 클릭 해보시면서 바로 구인구직 란으로 즉시바로 즉시 이동을하게 되어질거에요.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이러한 방법으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지게 되죠.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져있을거에요. 이번 소개 참고하셔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간단하고 쉽게 신문 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그럼 저는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