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p3tag 한글판 다운로드

@게임@ 2022. 7. 2. 15:02

 

최근에는 스트리밍으로 음악을 많이들 들어 보기를 하시기로 하죠. 그렇지만 mp3화일을 모으시고 소장하신 분들도 많더군요. 저역시 저역시 너무 좋아하는 옛날음악들은 폴더별로 하며 관리를 하기도 하게되는데요. 그럴때 mp3 태그 수정을 하여야할떄가 있네요. 어늘은 mp3tag 한글판을 받으시는법 안내 해 드리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mp3tag

mp3화일에 사진을 넣거나, 예술인, 제목, 또한 가사등을 입력을 하셔야하게될때 피룡한 프로그램이 mp3 tag이에요. 이 프로그램은 한글로도 지원이 되어 지는 꽁짜 프로그램이에요. NAVER 자료실을 통해 굉장히 손쉽게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mp3tag

이곳를 누르시면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시게되요.

 

 

mp3tag

 

 

거기에서 꽁짜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인스톨화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용량도 얼마안하고있는 작고 가벼운 프로그램이에요. 이용범위또한 개인/기업 전부 이용 가능하십니다.

mp3tag

설치화일을 다운 받게 되었다면 이젠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실행이 되어져요. 이부분에서 'korean'으로 선택을 해주셔야 해요.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이제 한글판으로 인스톨이 되어져요. 추가 인스톨되어지는 프로그램없이 깔끔하게 인스톨이 되네요.

mp3tag
mp3tag

이런 식으로 인스톨과정은 별다른것 없이 진행이 되네요. 아마 mp3에 태그 입히기로는 이 프로그램이 가장 명성있고 널리 사용이 되어질겁니다.

mp3tag

mp3tag 한글판이 인스톨이 되었어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간단한 음악에 관련된 도움되는 부분들도 넣을수 있고, mp3 앨범아트도 삽입해 주실 수가 있어요. 또한 가사도 넣을수 있어요. 상세한 주제는 후에 내용을 안내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