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롬 다운로드 안됨

@게임@ 2022. 6. 17. 01:27

 

크롬 다운로드 안됨

어서오세요 요즘에 가장 많이 이용이 되는 브라우저가 바로 크롬이기도 한대요. 저 또한 메인브라우저를 Chrome로 이용을 해보고있는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꽁짜로 이용할수 있어요. 그렇지만 더러 크롬 다운로드로드가 되어지지 않으실때가 있는데요. 스크립트 오류나 페이지 오류 메시지만 나고 안될경가 있는데요.

이번엔 매우 간편하게 크롬 다운로드로드 안된 현상을 해결해보시는 방법데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거에요. 어렵지 않게 해결하실수가 있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방법을 사용하셔서 내려받기를 해보도로록 해보시면 되요.

크롬 다운로드 안됨

상단에는 정식 Google의 크롬 다운로드로드 페이이에요. 이 부분에서 다운로드로드 눌러도 반응이 없는 경우가 있어요.

이럴때 가장 간편하게 해결 하는 방법은 위의 브라우저를 누르시고 모바일용으로 선택을 해주는 방법인데요. 그럼 모바일용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실겁니다.

크롬 다운로드 안됨

이러한 방법으로 이동이 되게 되셨다면 이제는 다시 위의 브라우저를 크롬 개인컴퓨터용으로 누르시면 됩니다. 또한 난다면 이제는 바로 페이지 오류나 스크립트 오류 없이 크롬 다운로드로드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하게 될건데요.

크롬 다운로드 안됨

이러한 방법으로 바로 다운로드로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됩니다. 크롬 다운로드로드 안됨 현상 이러한 방법으로 해결을 해 주시게 되면 되어지시는데요. 더러 컴퓨터의 상태에 따라 이법으로도 안될 때가 있는데요. 이럴땐 인터넷익스플로러 옵션이나 셋팅상태가 이상하며 그럴수가 있답니다.

크롬 다운로드 안됨

인터넷익스플로러의 메뉴에서 도구->인터넷옵션을 눌러주신다면 셋팅화면이 나와져요. 이 부분에서 위의 고급탭을 누르시고 기존엔대로 버튼을 눌러수주고 다시 상단에 처럼 시도를 해주시게 되면 되는데요. 이번엔 인터넷익스플로러로 다운로드 받는법 소개해보았는데요. 하단 공식 URL이 있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다운 받아보기바래요.

Chrome:https://www.google.com/intl/ko/chrome/browser/desktop/index.html?hl=ko&brand=CHM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