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무료추천

@게임@ 2019. 12. 2. 16:50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무료추천

 

이번에는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보면 나도 모르게 설치가 되어지는 악성 프로그램들을 모두 알아서 제거를 해주는 무료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려볼 프로그램은 바로 그라토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요즘은 바이러스 외에도 악성 프로그램들의 종류가 점점 늘어나는것 같아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숨어있는 악성 프로그램들을 모두 찾아서 제거를 해주게 되는데요. 저도 사용해보았는데 생각지 못한 악성코드들을 찾아내어 상당히 놀랬던 기억이 있네요.

 

 

주로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이런 악성코드나 스파이웨어, 에드웨어들이 나오면 상당히 찝찝하죠. 그래서 오늘은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자 그럼 바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위에는 오늘 안내를 해보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이에요.

 

 

자 그럼 이제 무료로 그라토를 내려받아보도록 할까요. 위에 보이시는 화면은 네이버 자료실에서의 화면인데요. 사용범위가 중요하겠죠. 개인이나 기업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네요.

 

이제 여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위에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무료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셔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세요.

 

 

이제 설치를 해보셔야하겠죠. 다운로드 받아주신 설치 파일을 실행을 해서 바로 설치를 진행을 해주세요. 설치 하시고 나서이제 엔진이 한번 업데이트가 되어지게 될거에요. 엔진이 모두 업데이트가 되어졌다면 실행해서 사용을 해야겠죠.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처음 그라토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되어져있어요. 여기에서 기보검사 또는 고급검사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컴퓨터에 숨어있는 악성 프로그램들이 모두 검출이 되어지고, 치료 및 삭제가 되어지게 됩니다.

 

 

검출이 된다면 여기에 리스트로 악성 프로그램의 종류와 상태에 대해서 모두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오늘은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보았네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현재 유료로 전환되었다고 합니다. 이보다 좋은 성능을 가진 무료 MZK를 추천합니다.>

mzk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