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이번에는 삼성 노트북에 필요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새 노트북을 구입하면 드라이버 설치 CD를 함께 받게 되는데, 분실하거나 CD 드라이브가 없는 경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런 경우 인터넷을 통해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요즘은 대부분의 하드웨어 제조업체들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단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주소창에 직접 검색할 수도 있지만,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와 같이 검색하면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여기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제품 지원] 메뉴를 찾아야 합니다. [제품 지원] 메뉴에서는 검색 창에 노트북 모델명을 입력하면 해당 모델에 대한 지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세부 모델명이 나열되면, 필요한 모델명을 선택하십시오. 모델명에 따라 다운로드 가능한 드라이버도 다릅니다.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모델을 선택하면, [드라이버] 탭을 눌러서 드라이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해당 제품에 대한 다양한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위의 방법을 따르면, 손쉽게 필요한 드라이버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노트북 유저들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