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90년대를 추억하는 노래 모음을 준비해봤어요. 지금 이 순간에도 뮤직엔진에서 추억의 대표 노래들이 흘러나옵니다. 90년대는 정말 노래계의 황금시대였죠? 여러분도 이 추억의 노래들을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90년대 노래모음

 

90년대 노래모음

 

제가 지금 들어보면서 느낀 건데, 정말 90년대에는 대단한 노래들이 많았더라고요. 한번쯤은 그 시대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도 드는 그런 노래들이 많이 나오는데, 여러분도 같은 감성을 느끼실 거에요.

90년대 노래모음

 

90년대 노래모음

 

이 노래 모음은 정말 90년대를 대표하는 명곡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 시대에 익숙한 분들은 더욱 기억 속에서 희미하지 않았을 거에요. 노래를 듣다 보면 옛 추억도 함께 떠오를 거예요.

90년대 노래모음

 

90년대 노래모음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노래는 거의 대부분 댄스곡입니다. 그만큼 90년대에 댄스곡이 대세였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걸그룹, 아이돌그룹 등 대표적인 노래들이 많아서 어느정도 기억하고 있을 분들도 많을 거에요.

 

이 90년대 노래 모음은 총 6시간 분량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노래들이 수록되어 있기 때문에 한번 들어보면 계속해서 듣고 싶어질 것 같아요. 댄스곡 외에도 분위기있는 발라드곡들도 함께 포함되어 있으니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세요.

 

마지막으로 발라드곡 모음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에도 90년대를 대표하는 명곡들이 많아서 제목을 보면서도 추억이 떠오를 것 같아요. 그 때 그 시절의 아련한 감성을 느끼며, 여유 있는 시간에 한번쯤은 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