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르기 좋은 여자 노래방 노래 추천 50곡

요즘 날씨가 갑작스럽게 많이 추워졌는데요?? 일교차가 더욱 심해져서 오전 오후으로는 정말 쌀쌀하고 춥더군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들을 내용을 설명 해드립니다.

여자 노래방

여자편으로 준비해보아았는데요. Youtube 비디오을 보다가 발견하게 되었어요. 저는 아주 공감이 되어 지고 좋은 곡들만 있엇어 가지고와보았는데요. 여자 노래방 노래 추천 50곡이 포함되어있는데요.

여자 노래방

찾아 주신 방문자분들도 한번 바로 확인해보면 좋을 텐데요. 13위는 에일리씨의 노래가 꼽혔는데요. 보여줄게, 오후하늘, 노래가 늘었어 헤븐, 유엔아이등의 대표 노래들이 있어요. 노래방에서 부르신다면 정말 멋진 노래들이죠.

여자 노래방

또한 7위는 아이유씨입니다. 히트고 참 많으실 건데요. 그것들 중에서도 좋은날은 지금도 인기가 있는 노래이고, 미아, 나만 몰랐던 이야기, 금요일에 만나요등등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있으신데요. 그중에선 좋은날이 최고인듯 한데요.

여자 노래방

또한 최종적으로 1위를 차지한 가수분은 이은미씨입니다. 5년 연속 노래방에서 여자 애창곡 1위를 차지하는 노래가 있기도 한데 바로 '애인있죠'라고 하는 노래 입니다. 남녀노소 전부가 좋아하죠. 50위부터 1위까지 전부 확인을 해보시면 되요.

노래순위이기 보단 50명의 여성가수들이 안내가 되어지느데요. 어떤 노래들을 불러야 할지 모르시겠다 하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오늘안내 해본 모음사이에서 18번을 정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르기 좋은 여자 노래방 노래 추천 50곡이었습니다

 

추천기사
 

여자 발라드 추천

반가워요 어제에 이어서 이번에도 다소 비가 내린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발라드 노래들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거에요. 저 또한 매우 좋아하고있는 노래 곡들이 가득한 발라드 모음집인데요. 여자 발라드 추천곡 모음들이에요. 이러한식으로 비가 오고 흐린 날에는 발라드노래 곡들이 생각이 나고 감상 하고 싶어지죠. 방문자분들도 오늘은 제가 소개해본 모음을 통해서 전부 한번 감상을 해보면 좋으실텐데요. 즐거운 곡들만 모아있기도 한데 간만에 들어 보게 되어진 곡들도 가득하네요 연속적으로 발라드 대표히트곡들이 흘러나오기 떄문에 그냥 재생을 해두시고 연속적으로 들어주시면 좋으실것같습니다. 저 또한 현재 감상을 하게 되는데 당연히 참 좋네요. 이 방법으로 감상 하고 있다보니 약간은 지나간 노래 곡들이 더욱 다양한것 같습니다 ..

자세히 보기...

 

남자 노래방 발라드 부르기 좋은 베스트48

남자 노래방 발라드 부르기 좋은 베스트48 어서오세요 지나간번 남자들이 부르기 좋은 랩노래 추천에 이어서이번엔 남자 노래방 발라드 추천곡을 준비해보았습니다.이미 대부분의 분들소개하는 이 노래방에서 즐겨부르는 애창곡들이겠죠. 저또한 노래방에 가면 많이 부르게 되어지는 노래 곡들이랍니다. 이번 올려드린 순서대로 전부 재생이 되어지기에 무상으로 들어볼 수도 있죠. 노래방에가서 어떤 노래를 불러야할지 잘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에게 훨씬더 좋은 모음이랍니다. 거꾸로 48위부터 감상 할수 있습니다. 48위는 쉬스곤이죠. 노래좀 한다라고 하는 남자분들이라고 한다면 노래방에서 한번쯤은 꼭 불러보셨던 노래일텐데요. 그러면 많이 부르시는 노래 1위는 어떤 곡일까요. 48 Steelheart - She's Gone47 더 레..

자세히 보기...

 

노래방 신나는곡 노래모음

노래방 신나는곡 노래모음 주말입니다. 주말을 맞아 노래방에 가는 분들도 많으시겠네요. 최근에는 코인 노래방도 가까운곳에 정말 많이 생겼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노래들을 부르면서 스트레스 풀기에도 상당히 좋습니다.. 이번엔 노래방 신나는곡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노래방에 가면 한두곡쯤은 신나고 분위기 띄울수 있는 노래를 알아두는게 좋아요. 아무리 발라드와 같은 조용하고 잔잔한 노래가 좋다 하여도 처음에는 분위기 띄울수 있는 노래가 필요 한데요. 아래는 감상하기에도 좋지만 엄청 흥겹고 신이나는 곡들이 담긴 노래모음집인데요. 신이나는 노래도 좋지만 가장 먼저 다른 사람들도 잘 알고 있는 곡으로 선곡을 하게되어 함께 공감할수가 있도록 하고있는게 좋으실거에요. 먼저 아래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남녀노소 전부가 좋아하고..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