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ost 모음 연속재생

@게임@ 2023. 2. 3. 23:51

 

드라마 ost 모음 연속재생

반가워요 요즘에는 정말 드라마 재미있는 작품들이 너무나도 다양한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요즘엔 드라마를 꼭 챙겨보진 않지만 채널을 돌리다가 방송하시는것들을 보고는 하게 되는데요. 중간부터 보셔도 사실 엄청 재미있더군요.

드라마 ost
드라마 ost

또한 현재는 OST에도 엄청 신경을 쓰는 편이라서 그러한지 드라마를 보지 않으셔도 매일매일 흥행하고있는 드라마들은 OST도 멜론 TOP100과 같은 랭킹에 랭크되기 때문에 자주 듣게 된것 같아요. 이번에는 역대 드라마 ost 모음을 준비해보았아요.

드라마 ost
드라마 ost

드라마의 작품 흥행에 있기에 이젠 OST도 단일의 흥행 요소가 되어지지 않은건가 싶은데요.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정보 안내를 해보는 음악감상을 지금바로 해 주시면 좋으실텐데요. 감상 하시기에 좋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전부 흘러나온답니다.

드라마 ost
드라마 ost

저도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의 OST들도 흘러나오게 되는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OST를 듣게 되어지면 드라마의 명장면들도 다시 생각나게 되어지는것 같기도해요.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들이라고 한다면 훨씬더 그렇겠쬬.

아마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 배우자를 해 드리는 2개의 노래모음을 들어보시다가 보게되면 다시 보시고 싶다라고 하는 드라마도 있을겁니다.

최근엔 셋탑박스등을 통해 지난 드라마들도 다시 챙겨보실수가 있더라고요.

오늘 설명를 해 보았던 드라마 ost 모음을 참고해서 다시한번 정주행을 해보아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역대 드라마 OST들을 안내를 해보았네요. 마음에 드셨으시면 좋겠습니다. 반가운 음악들이 굉장히 많을겁니다.

 

추천기사
 

유명한 드라마 ost 모음 추천40곡

대표적인 드라마 ost 모음 추천40곡 얼마전에 연예가 중계에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드라마 OST 순위를 발표를 헀었죠. 저도 대단히 공감을 하였던 자료였는데요. 오늘은 그러하기 때문에 대표적인 드라마 OST 모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참 즐거운 노래들이 참 많더라고요. 주제가로 사용이 되게 되어진 노래들이지만 음악성도 뛰어나고 대중적인 노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렇다보니 또또 들어보고 싶은 노래들을 준비했네요. 유튜브에서 찾아온건데요. 40곡이 수록이 되어져 있는데 제가 정말 재미있도록 보았던 작품들도 대부분 수록이 되어있어요. 영화 주제가들도 제법 들어있어요. 다시보고 들고 싶으셨던 드라마 OST들 지금 바로 바로즉시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상하고 있다보니 다시 1편부터 전편까지 보..

자세히 보기...

 

영화음악 OST 베스트 듣기

트로트매니아에서 오늘 이 시간에는 영화음악 OST를 준비했네요.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전부 40곡으로 준비를 해보았네요. 1위부터 40위까지 감상 해볼수 있겠죠. 그전에 대한민국인이 좋아하고 있는 영화음악 순위와 비슷하게 준비 되어져있느데요. 아마 오늘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영화보는거 좋아하시던 분들일건데요. 저역시 영화보는것 정말 좋아하게되는데요. 오늘 40곡 저역시 감상해보고있기도 한데 나와있는 이중에서 아직 안복 영화들이 있더군요. 어떤 영화인지는 알지만 조금 오래된듯하여서 안보던 영화들이 많던데...오늘음악을 감상해 보니 조만간 보셔야겠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영화 만큼이나 OST가 유명한것들이 엄청 많이있답니다. 보통은 영화가 흥행한다면 그에 따라서 OST도 흥행을 하는데..

자세히 보기...

 

여자 발라드 추천

반가워요 어제에 이어서 이번에도 다소 비가 내린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발라드 노래들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거에요. 저 또한 매우 좋아하고있는 노래 곡들이 가득한 발라드 모음집인데요. 여자 발라드 추천곡 모음들이에요. 이러한식으로 비가 오고 흐린 날에는 발라드노래 곡들이 생각이 나고 감상 하고 싶어지죠. 방문자분들도 오늘은 제가 소개해본 모음을 통해서 전부 한번 감상을 해보면 좋으실텐데요. 즐거운 곡들만 모아있기도 한데 간만에 들어 보게 되어진 곡들도 가득하네요 연속적으로 발라드 대표히트곡들이 흘러나오기 떄문에 그냥 재생을 해두시고 연속적으로 들어주시면 좋으실것같습니다. 저 또한 현재 감상을 하게 되는데 당연히 참 좋네요. 이 방법으로 감상 하고 있다보니 약간은 지나간 노래 곡들이 더욱 다양한것 같습니다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