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바몬 이력서 양식 다운받기

@게임@ 2020. 11. 13. 17:17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알바몬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보시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어요. 기본형과 상세형 2가지를 전부 지원해주시고 있어요. 그렇기도 하지만 한글화일과 워드File 2가지라서 편리하기도 하실겁니다.

 

 

알바몬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솔직히 많으신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이러한 서식이나 양식을 지원해주시고 이는데 그사이에서 사적으로는 알바몬사 사이트가 가장 간편한듯하군요

취업이나 알바를 구해보려면 우선 해봐야할게 바로 이력서 작성이에요. 알바몬에서 제공을 해보고있는 꽁짜 양식을 내려 받아보셔서 한번 이용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간단한 작성팁과 같이서 내려받는법 소개해보려 합니다.

 

 

작성팁

가장우선 작성팁이랍니다. 다른 잘쓰여진 샘플이 있으시다면 참고하고 작성하시는 것이 좋겠어요. 알바몬 정식 사이트에서 찾아들어가시는게 다소 번거로운데요. 제가 바로가기 버튼을 달아두겠습니다. 요기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신며 바로 알바몬 이력서 양식을 받으실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된답니다.

 

 

다양한 양식 제공

상단에 보이는것철머 이력서 종류가 2종류가 있어요. 기본형과 상세형이 있어요. 또한 하단쪽에 보시면 워드와 한글화일 두종류가 있죠. 둘중에 PC에 인스톨되어져 있는 편집어플에 해당하는 화일로 받아 보시면 되겠군요.

 

 

기본 이력서

두 종류 전부 다운 받아보았습니다. 상단에 보이는것은 기본형이죠. 간편하게 년월일, 또한 학적 및 경력사항등을 입력하게 되어있죠. 평균적으로 알바에 지수월때 이용하는 형태랍니다.

 

 

상세 이력서

또한 또 하나는 상세형 알바몬 이력서이랍니다. 일반적인 회사에 입사지원을 하실때에 작성하게 되어지는 문서이기도 한데요. 이번 소개해보았던 알바몬 이력서 양식을 통해 작성하시고나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 볼게요. 이번엔 무상으로 이용해볼수 있는 서식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다음 시간에도 좋은 정보으로 찾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