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정말 볼만한 영화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또한 보시고싶은 영화들이 있기 때문에 상영시간표를 찾아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서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법과 주차장, 대중교통 이용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래에 영화들이 개봉을 안하고 있다가 최근들어서 많이 하게 되는데요. 역시 영화는 영화관에 가서 봐야 제맛이기도 한대요. 바로 실시간으로 상영시간표 보시는방법부터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서면 롯데시네마

방문하신 분들은 조금이나마 더욱더 쉽게 공식 롯데시네마 화면으로 이동 할수가 있게 바로가기 링크 달아 놓겠습니다. 클릭해주면 바로 해당 극장의 정보가 나오게 될 겁니다. 정확한 주소정보와 같이 극장 규모에 대해 안내가 되어지는데요. 또한 하단으로 조금이나마 더 내려보시면 실시간 서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할 수가 있을 겁니다.

서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 총상영관수 : 6개관
  • 총좌석수 : 1,232석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92 (전포동)

 

서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서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그럼 이제 서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볼까요? 소개해드리는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아래 방향으로 내려보세요. 그럼 당일의 영화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실 텐데요. 여기에서 날자를 선택 해서 보실수가 있네요. 또한 상영시간이 소개가 될 수 있는데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예매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또한 예매 가능한 잔여 좌석도 확인가능해요.

서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롯데시네마 바로가기

 

서면 롯데시네마 주차안내

자차를 이용을 해서 방문하신 분들의 경우라고 한다면 주차가 가장 궁금할 텐데요. 영화 관람시 주차장 이용도움되는부분들도 아래 소개가 되어있기 때문에 참고해서 주차장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가용으로 오시는 길

  •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92 (NC백화점 6층)

주차요금 안내

  • 영화관 직원에게 차량 등록 시 3시간 꽁짜 주차 가능 합니다.
  • 주차장 이용 안내
  • 1) NC백화점 건물 內 지하 1~2층 주차장
  • 2) 주차요금 - 차량 등록시 3시간 꽁짜 (초과시 10분당 1,000원)
  • 3) 영화 관람 고객님께서는 지하 주차장 이용 바랍니다. (18시 이후 지상 주차장 이용불가)

서면 롯데시네마 오시는방법

대중교통으로 영화관에 방문하시는 경우라고 한다면 아래 소개해드리는 대중교통 이용정보 참고해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복잡하여 자기차를 이용하실것보기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편이 더 좋을수도 있습니다.

지하철로 오시는 길

  • 1, 2호선 서면역 8번 출구 (도보 직진 200미터 > 대각선 횡단보도 이용 > 건물 진입 후 엘리베이터 이용 6층)

버스로 오시는 길

  • 일반버스 5, 5-1, 10, 10-1, 17, 29-1, 35, 43, 52, 52-1, 57, 57-1, 67, 80, 80-1, 85, 86, 89, 98, 99, 103, 111, 111-2번

최근에 정말 볼만한 영화들이 무잡이로 개봉을 하고 있기도 해서 영화 보시러 가보는 분들 많을건데요. 인기있는 영화의 경우엔 매진이 되는 상황도 있어서 미리 서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참고해서 약속을 잡으시거나 미리 예매를 하셔서 방문을 해보세요. 그럼 오늘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실시간 상영시간표 보기

 

 

관련기사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보겠습니다. 볼만한 영화가 있다면 미리 좋은자리로 예매를 해두시고 방문하는게 좋은데요 현장에 예약없이 방문하셨었다가 장시간 기다리거나 보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니까요. 오늘은 실시간 상영시간표 보는방법과 예매 또한 주차장 사용정보들도 함께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목차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바로가기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대중교통 이용안내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주차안내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바로가기 오늘 이시간에는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상영시간표와 영화 보러 가실 때 알아두시면 유용한 주차장등의 정보를 소개해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정식 화면으로 먼저 이동을 해 주시기..

자세히 보기...

 

김천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영화 시간표를 보고 방문을 하시다 보면 분명히 도움이 되어질 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김천 CGV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을 안내를 해 드릴 건데요. 쉽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을 해보실 수 있군요. 목차 김천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CGV 극장찾기 김천 율곡 CGV CGV 극장 안내 현재 상영작 시간표 김천 CGV 주차장 안내 함께 보세요 김천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시는 것이 제일 정확하고 빠르기도 하답니다. 결국 영화 시간이 늘 달라질 수 있어서 방문자님들이 방문하기 전에 미리 김천 CGV 상영시간표를 보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네요. CGV 극장찾기 훨씬 더 보고 싶은 영화가 각각 있기도 하면 해당 영화가 몇 시에 상영을 하는지 알아보고 방문하는것이..

자세히 보기...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요즘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매일매일 개봉을 하고있어요. 그러하기 때문에저또한 영화 보시러갈까 고민중이죠. 이번엔 영화를 보는데 참고가 되실만한 설명을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실시간으로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 법이랍니다.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 컴퓨터로 예매를 할 수가 없는 상황이라면 미리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를 보고 방문하시는것이 좋아요. 어떤 영화를 보실지 정하셨다면 시간을 보고 방문하는것이 시간낭비가 없을겁니다. 극장찾기 선택 자그럼 바로 실시간으로 보려고 한다면 이렇게 cgv로 검색을 하세요. 이렇게 위에보이는것과같이 cgv로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하단쪽에 극장찾아 보기를 누르세요. 제주노영 CGV 선택 그렇게 하면 이렇게 전국에 있는 전체 극장을 선택을 해 주실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