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자동차 부품조회, 가격보기

@게임@ 2022. 12. 26. 20:42

 

현대자동차 부품조회, 가격보기

현대자동차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더러 정비소에 방문하게될 텐데요. 가신다면 부품을 교체를 하셔야한다라고 하는 얘기를 듣곤 하게 되는데요. 이 부품의 가격이 궁금하게될 때가 있답니다. 이번에는 현대차의 부품을 조회하는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부품조회

요즘 정말 인터넷이 발달이 되어 지게 되어있기도 하고, 굉장히 투명해지기도 했죠. 그로 인해 인터넷에서 현대자동차 부품조회를 해 보시고 가격도 미리 확인해 보실수 있어요.

현대자동차 부품조회

현대모비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게 되면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고객서비스 부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곳을 클릭을 하시면 부품정보검색, 판매지점검색을 해보실수 있어요.

이번엔 두 서비스 모두 한번 이용을 해드릴거에요. 방문자분들도 바로 현대모비스 페이지로 이동을 하려면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모비스

 

현대자동차 부품조회

먼저 부품을 조회를 해볼거에요. 이부분에 보시면 제조사, 차량구분, 모델을 선택 해볼수 있는 부분이 있고, 부품명을 입력하고 있는 부분이 있어요. 이러한 방법으로 선택을 해 주시고입력해주시고 검색 해보시면 돼요.

현대자동차 부품조회

저는 타이밍으로검색을 해보았네요. 타이밍 벨트와 연관되어진 부품들이 전부 이러한 방법으로 조회가 되어 지기에 나오도록 되게 되며, 상세한 영문 부품명들도 나온답니다. 또한 대단히중요한 가격도움되는부분들도 나오게될겁니다.

현대자동차 부품조회

이런 부품을 직접 구매를 하려고 하면 직영점이나 부품 대리점을 찾아주시게되면 되는데요. 이 홈페이지에선 직영점에 대해 조회를 할수가 있습니다. 지역을 선택을 하시고 검색 해보면 돼요.

현대자동차 부품조회

그렇게 하면 이렇게 직영점에 대해도 조회가 가능 합니다. 이번에는 현대자동차 부품조회를 해보는 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오늘 정보 안내를 해 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었길 희망하면서 이만 물러 가보겠습니다.

 

관련글
 

현대자동차 부품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시간에는 현대자동차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에 대해 정보 안내해 드려보도록 할 거예요. 자동차를 운행하면서 고장이 나거나 부품 또는 소모품을 교체를 해보셔야하실때가 있거든요. 또는 DIY나 튜닝을 하실때도 필요해요. 자동차 견적을 내보았는데 너무 비싸다 하면 직접적으로 부품만 구입하고 공임나라같은곳에서 수리하면더덕욱더 쌀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판매하는 사이트들도 많긴 하지만 현대모비스라고 하는 부품회사가 굉장히 잘 되어져있네요. 현대자동차 부품몰 사이트 현대자동차 부품몰 사이트 요즘은 현대자동차 부품몰이 너무 매우 있기 때문에 제품명만 잘안다면 언제든 쉽고 편하게 부품을 구할수 있지요.그리고 투명하게 가격까지 조회를 할수가 있어서 비교해주시고 구입가 가능하시고, 비싼건지,..

자세히 보기...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톡플레이어 다운)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가볍고 빠름)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광고없이 빠르게 보실수가 있는 가벼운 동동영상 플레이어를 하나 추천을 해드려볼까해요. 저는 얼마전까지만해도 KM 플레이어를 사용을 했었습니다. 초반에는 분명 좋았지만 점점 무거워지더라구요. 그렇기에 조금더 빠르고 광고없이 재생이 되는 프로그램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찾아 보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톡플레이어 다시 인기가 대단히 좋습니다. 가장먼저 이 프로그램은 2011년을 이상으로 더이상 똑바로 서비스가 지원이 되어 지고 있지 않기 떄문에 정식사이트또한 사라져잇는 상태입니다. 정말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인데 아쉽죠. 자체적으로도 많은 코덱을 다수 갖고 있어서 어려움없이 고화질 영상들도 바로바로 재생이 되어지던 플레이어입니다. 요즘은 몇몇홈페..

자세히 보기...

 

사업자등록증명 발급받는 법

이번엔 사업자라고 하는것을 증명시킬수가 있는 증명서를 인터넷을 통해서 받아보시는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때때로서 이 증명서를 제출을 하셔야할 일이있으실건데요. 이번엔 사업자등록증명 발급을 받는법에 대해 안내해볼겁니다. 근래에는 대부분 전자 민원 서비스가 도입이 되고있는데요. 그로 인해 국세청에서 처리할 업무들도 온라인으로 가능해졌죠. 바로 홈택스라고 하는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시면 해결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아마 사업하신 분들은 홈택스 자주 이용해봤을것 같아요. 홈택스로 검색을 하시고 나서 이동을 하시거나 [www.hometax.go.kr] 주소를 바로 입력을 하시고 나서 이동을 해보면 되실것같아요. 홈택스로 이동을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제는 위에보이는것처럼 나오도록 되어 질 겁니다. 이부분에서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