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롭박스 다운로드 PC버전 설치

@게임@ 2020. 11. 3. 19:21

 

드롭박스 다운로드 이용방법오늘 이 시간에는 클라우드 Program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맣이 이용해보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가 아니실까 싶어요. 저는 이 프로램을 스마트폰을 통해 처음 알게 되어지게 됬던것 같기도합니다.

 

 

기본으로 인스톨이 되어있었던 APP이기때문에 이용을 하시게 되었다가 근래는 PC에도 설치 해서 이용해보고있는데요. 화일을 동기화해주게 되어 어디서나 받을수가 있기때문에 참 좋았어요. 이번엔 드롭박스 다운로드와 이용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이번 소개를 해보는 이 어플리케이션은 꽁짜로 제공 하고있죠. 설치와 가입 또한 이용방법들도 아주 간단해서 많이 이용이 되고 있기도하며, 휴대전화이나 PC용도 지원을 하고있는데요.

 

 

이번엔 정식 사이트를 통해 설치 화일을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상단에보이는 사이트가 바로 정식 사이트이기도 한데요. 이 사이트를 통하여 내려 받아 줄수가 있으시죠.

방문자분들도 바로 다운로드 URL로 바로 이동을 하려면 요기를 누르세요. 바로 DropBox 다운로드 버튼이 보일거에요. 이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되게되어지실겁니다.

 

 

설치화일은 아주 빠르게 다운로드가 되게 되실 텐데요. 실제 구성화일들은 서버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서 인스톨이 되시게 된답니다. 다음 NEXT버튼을 누르시면서 셋업을 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

 

 

인스톨을 전부 하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LOGIN해서 이용을 해주시게되면 되요. 아직 가입이 안되더있으시다면 하단에있는 가입버튼을 클릭해서 꽁짜 가입아셔서 이용을 해보시면 돼요. 또한 무상으로 용량을 늘리는 방법들도 굉장히 많으셔서 유료가 일부러 필요없죠.

 

 

또한 셋팅화면으로 들어 가서 이러한 방법으로 오토로동기화할 Folder도 선택해 주시면 간단합니다 이번엔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최신VERSION으로 드롭박스 내려받기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았답니다. 오늘의 추천 어플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