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락발라드 명곡 모두듣기

@게임@ 2022. 12. 12. 09:26

 

락발라드 명곡 전부듣기

90년대 200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락발라드 장르의 곡들이 제법 많이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듯 한데요. 최근엔 이러한 장르의 음악을 하고 있는 가수분들이 예전처럼 많이 있지는 않은듯합니다. 워낙에 최근엔 아이돌과 힙합이 큰 인기라서 그러한듯합니다.

발라드 명곡
발라드 명곡

저는 락발라드 장르의 노래를 너무 너무 좋아하게 되는데요. 부르지는 못그렇지만 노래방에 가도 매일매일 락발라드 히트한 노래들을 불러보고는 하게 되는데요.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감상하기 좋은 그리운 히트한 노래들을 다시 전부 들어볼 수가 있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발라드 명곡
발라드 명곡

오늘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해보는 음악감상을 해주시게 되면 좋으실텐데요. 오늘 안내해보는 곡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즉시 감상을 하세요.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이라고 한다면 대표곡들 전부를 감상 할수있을텐데요.

발라드 명곡
발라드 명곡

90년대 2000년대 발표가 되어진 대표 노래들이 모조리 들어있습니다. 선곡이 너무나 잘되어 있네요. 저 역시 있고 있던 추억의 대표곡들을 또 들어보시게 되어 있어서 너무 반갑고 좋답니다. 한번 재생해 놓으면 전부 연속 재생이 되실 텐데요.

노래방에 가서 부르실 노래들을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노래모음을 통해 골라주셔도 좋겠죠.

한곡 한곡 정말 대표곡들이에요. 아마도 여러분들도 공감이 가실것 같은데요. 두개의 모음으로 준비하였는데 겹치는게 있을수도 있답니다.

두개 하게 된다면 거의 10시간 가까이 재생이 되시게 되는 락발라드 명곡 모음들이더라구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보았던 노래듣기 여러분들도 즐거우셨으시면 좋겠어요. 그럼 저는 이제는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한 하루 보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관련기사
 

조영남 제비 명곡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조영남씨의 노래들을 이번에 소개를 해보았어요. 이번 안내를 해드려볼 노래는 제비라는 노래들을 안내를 해드릴게요. 조영남 제비는 1978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 입니다. 조영남씨의 메인곡중에서 손에 꼽히는 명노래인데요. 37년전에 발표되어진 노래이긴 하지만 지금 들어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참 즐거운 노래죠. 계속 들어봐도 질리지 않는 멋있는 곡인 제비! 노래도 좋지만 무엇보다 항상 들어봐도 질리지 않는 감성있는 목소리가 참 매력인것 같기도해요. 제비 그리고 오리지널 원곡은 외국곡이라고 하죠. 이번엔 비가 보슬보슬 내리고 있어요. 비오는 오늘 참 참 즐거운 곡인것 같기도해요. 노래는 참 분위기있고 멋지게 잘 부르는거 같네요! 이번엔 그시절의 곡인 조영남 제비 비디오으로 들어 보기를 ..

자세히 보기...

 

비틀즈 명곡 11곡 연속듣기

비틀즈 명곡 11곡 연속듣기 오늘도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고 계신 가요??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네요. 근래에도 날씨가 엄청나게 덥더군요. 어서 빠릴 가을이 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죠. 오늘은 당시 지나간시절의 노래를 준비를 했어요. 노래 한곡만 준비해본것이 아니고 모두 11곡의 대표 히트한 대표곡들을 모두 감상할 수가있도록 준비해보았네요. 대표적으로 유명한 비틀즈 명곡을 모두 감상 해볼수가 있어요. 저 또한 바로 반가운 마음에 연속으로 듣고 있답니다. 공식적으로 1963년도에 정규 앨범을 발표를 하였던 비틀즈인데요. 1970년도에 해체를 해보게 되었죠. 존레논, 폴매카트니, 조지해리슨, 링고스타로 구성이 되어 지게된 영국의 밴드그룹인데요. 전세계적으로 5억장 이상의 음반이 판매되었다고 하죠. 오늘은..

자세히 보기...

 

씨야 노래모음 명곡베스트

이번 시간에는 씨야의 히트한 노래들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제가 엄청나게 좋아하던 여성 보컬그룹이었는데요. 아쉽게도 현재는 정식으로정식활동을 하고있지 않죠. 오늘은 그전에 발표하셨던 히트곡들만 담아있는 씨야 노래모음을 준비를 했어요. 다시금 듣게 되니 참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엄청 반가운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씨야는 남규리, 김연지, 이보람으로 구성이 되어있던 R&B그룹이었는데요. 데뷰곡은 여인의 향기라는 노래였습니다. 데뷰곡부터 큰 인기를 얻으셨으면서 인기 여그룹으로 자리차지를 해보시게 되죠. 당시에는 여자 SG워너비라는 별명이 있었던것 같기도하네요. 그만큼 노래실력도 뛰어나고, 인기도 좋았었는데요. 발표하던 노래들 모두가 너무 좋죠 아래는 이번 시간에 소개한 씨야 노래모음 입니다. 정식..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