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보겠습니다. 볼만한 영화가 있다면 미리 좋은자리로 예매를 해두시고 방문하는게 좋은데요 현장에 예약없이 방문하셨었다가 장시간 기다리거나 보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니까요. 오늘은 실시간 상영시간표 보는방법과 예매 또한 주차장 사용정보들도 함께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바로가기

오늘 이시간에는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상영시간표와 영화 보러 가실 때 알아두시면 유용한 주차장등의 정보를 소개해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정식 화면으로 먼저 이동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CGV에서 극장찾아보시기를 통해서 이동해도 되기도 하지만 사실 조금은 불편하기 때문에 아래에 방문하신 분들이 바로 해당 cgv 화면으로 이동을 해볼수가 있게 바로가기 링크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도로명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하모니로 158 A동 지하1층
  • 지번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8-21 A동 지하1층
  • 상영관 : 7관
  • 좌석수 : 809석
  • 연락처 : 1544-1122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조금더 화면을 내려보시면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상영시간표가 실시간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접속한 날짜에 부합하는 영화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다른 날짜로 보려면 위에 표시되어있는 날짜를 골라 주면 해당 날짜의 상영시간표가 안내가 되어 지실 거예요. 또한 바로 클릭해보시면 예매를 하실수도 있죠. 또한 마우스를 영화 시간에 올려보시면 남은좌석내용도 확인가능할 겁니다.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대중교통 이용안내

다음은 대중교통 사용정보를 같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의 경우에는 영화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주차장이 혼잡할수 있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사용해보는것이 더 좋을수 있어요. 아래 안내를 해 드리는 대중교통 사용정보 참고 하시면 편하게 방문할수있을거에요.

지하철: 인천 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500M
[송도타임스페이스 정류장]
순환버스 : 42,43

[인천가톨릭대 정류장]
간선버스 : 8,9,8A
광역버스 : 1301
좌석버스 : 303-1

[인천대입구역.롯데몰 정류장]
순환버스 : 42,43
광역버스 : M6450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주차안내

자가용을 사용을 하셔서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에 방문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엔 아래 안내를 해보는 주차장 사용정보 참고해보세요. 실제 주소 도움되는 부분도 하단에 안내해드리니 네비게이션 사용시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시게 되면 편리 할거에요.

-당일티켓 소지 후 매표소에서 사전 등록시 3시간 무료 (※2편 이상 관람 시에도 최대 3시간 무료)
-CGV 매표소에서 사전 등록 후 타 매장 이용시 1시간 합산 최대 4시간 무료 (CGV 3시간 + 타매장 1시간)
-타임스페이스 타매장 이용 후 CGV 이용시 주차 이용시간 합산 최대 4시간 무료 (타매장 2시간 + CGV 2시간)
-입차 20분 이내 출차시 무료
-사전 정산 후 반드시 20분 이내 출차 (초과시 요금부과)
-초과시 30분당 1,000원 추가요금 부과 (현금 불가, 카드 결제만 가능)

-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 주차가 어려울 수 있기때문에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기 바랍니다.

영화관에 방문하실때 미리 알아 둔다면 유용하실 만한 정보들 안내 해봤는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해드린것과 같이 미리 송도타임스페이스 cgv 상영시간표 확인해보시고 미리 예매를 하실수가 있다고 한다면 미리 예매를 해두시고 나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준비한 주제는 이만 마치면서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 안내해드릴게요.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김천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영화 시간표를 보고 방문을 하시다 보면 분명히 도움이 되어질 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김천 CGV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을 안내를 해 드릴 건데요. 쉽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을 해보실 수 있군요. 목차 김천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CGV 극장찾기 김천 율곡 CGV CGV 극장 안내 현재 상영작 시간표 김천 CGV 주차장 안내 함께 보세요 김천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시는 것이 제일 정확하고 빠르기도 하답니다. 결국 영화 시간이 늘 달라질 수 있어서 방문자님들이 방문하기 전에 미리 김천 CGV 상영시간표를 보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네요. CGV 극장찾기 훨씬 더 보고 싶은 영화가 각각 있기도 하면 해당 영화가 몇 시에 상영을 하는지 알아보고 방문하는것이..

자세히 보기...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요즘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매일매일 개봉을 하고있어요. 그러하기 때문에저또한 영화 보시러갈까 고민중이죠. 이번엔 영화를 보는데 참고가 되실만한 설명을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실시간으로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 법이랍니다.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 컴퓨터로 예매를 할 수가 없는 상황이라면 미리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를 보고 방문하시는것이 좋아요. 어떤 영화를 보실지 정하셨다면 시간을 보고 방문하는것이 시간낭비가 없을겁니다. 극장찾기 선택 자그럼 바로 실시간으로 보려고 한다면 이렇게 cgv로 검색을 하세요. 이렇게 위에보이는것과같이 cgv로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하단쪽에 극장찾아 보기를 누르세요. 제주노영 CGV 선택 그렇게 하면 이렇게 전국에 있는 전체 극장을 선택을 해 주실 ..

자세히 보기...

 

농지 양도소득세율 및 감면혜택

농지 양도소득세율 및 감면혜택 어서오세요 이번엔 부동산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농지인데요. 농지의 경우는 전과 답으로 나누어집니다. 매도를 하때 차익이 발생하게되어지면 이곳에도 양도소득세가 부과가 되어 지실 거에요. 그러하기 때문에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농지의 경우는 일반 주택에 비해서 조금이나마 더 까다롭습니다. 농지를 취득하게될 때에도 농지취득자격증명등이 있으셔야 하고 있는 경우도있답니다. 또한 지역에 따라 농지 투기를 방지하기 위해서 이러한 자격증명이 발급이 안되어지는 지역도 있는데요. 먼저 양도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산의 양도로 인해 발생하시는 소득에 대해 부과되는 세금으로 명시가 되어있네요. 양도는 매도, 교환, 법인에 관련 되어진 현물출자등으로 구..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