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옛날 노래 연속듣기 (추천)

@게임@ 2022. 11. 7. 11:54

 

반갑습니다 다음은 흘러간시절의 당시이 생각이 나게 한느 좋은 옛날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어요.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음악은 대체적으로 1990년대 히트하였던 대표 노래들이 수록이 되어져있네요. 감성을 자극을 하는 음악들이에요.

좋은 옛날

1990년대 정말 유행했던 음악들인데요. 조용한 발라드 음악에서 흥겹고 신나는 댄스노래들까지 모두 들어있어요. 아련한 추억들이 무잡이로 생각이 나는데요. 이러한식으로 보니 1990년대 명곡이 참 많았던거 같기도해요.

좋은 옛날

오늘 제 블블로그를 통하여 좋은 옛날 노래를 전부 듣기바래요. 주말을 맞아 그리운 노래를 감상해보시 면서 흘러간 추억들을 떠올려 보이시는것도 엄청 좋을것 같네요.

좋은 옛날

저도 바로 노래를 항상 들어 보고 있어요. 어찌나 반가운지... 현재는 잊어진 그시절의 명곡 노래들을 또다시 감상해 보니 엄청나게 반갑네요. 추천 해드리는 좋은 옛날 노래들 64곡이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져요. 당시을 추억하면서 옛날 명곡 노래들을 들어보도록 하세요. 사적으로 자자의 버스안에서 정말 정말 간만에 들어보았답니다ㅋ 지금 현재 들어도 이곡은 참 명곡인듯합니다~ 1990년대가 딱 떠오르게 하고있는 음악이네요

그러면 찾아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언제라도 감상하기 좋은 옛날 노래들 마다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거 하난다면 1990년대 명곡 노래들은 전부 감상을해 보실수있는것같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 추천해드리고자요. 자 음악감상하시면서 1990년대로 점프 해보실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