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던보이즈 노래모음 메들리

@게임@ 2022. 10. 13. 23:31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너무나 신나는 댄스노래들을 준비했네요. 준비를 해본 노래는 감상하기 좋은 런던보이즈 노래모음 인데요. 1980년대 유로댄스가 유행하게될때 등장하여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룹이기도한데요.

런던보이즈 노래모음
런던보이즈 노래모음

우리나라에서도 유로댄스노래들일 엄청난 히트를 끌었었습니다. 롤러장, 고고장등에서 많이 들어 봣을 겁니다. 오늘은 사랑받은 노래 할렘디자이어, 런던나이트등을 전부 전부 들어 볼수가 있도록 런던보이즈 노래모음집으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런던보이즈 노래모음
런던보이즈 노래모음

1980년대 무도회장에서 많이 들어볼수 있던 그시절의 노래들입니다. 저는 이번에 런던보이스의 곡인 런던나이트를 들어보고 있는데 역시 정말 최고입니다!! 1980년대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곡인데요.

런던보이즈 노래모음
런던보이즈 노래모음

이번에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한번 한곡 한곡 감상을 해보시기바래요. 1980년대의 추억들이 떠오르시게 될듯합니다. 아래 준비해본 비디오는 Youtube에서찾아왓는데요. 히트곡들이 모두 있답니다.

모두 20곡이 들어 있네요. 당시을 추억을 해보시 면서 런던보이즈 노래모음을 모두 들어 보기를 하세요. 참 그시절의 1980년대이기도한데요? 그럼 즐거운 음악 모두 들어보고 오늘도 기분감사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