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듣기

@게임@ 2022. 9. 18. 22:14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듣기

어서오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참 감미롭고 들어보시기에 좋은 아름다운 피오노 연주곡 설명해 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우리나라뿐만 아니자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뉴에이지 아티스트이신 이루마씨의 음악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아마도 이름만 들어 보고 우리나라가 아닌 일본아티스트인줄 아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사실상 본명이라고하지요. 반면 이루다라는 뜻을 담은 이름이라고 하더라고요. 실제 작은 누나의 이름은 이루지 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딸의 이름은 이로운이라고 해요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기존에는는 영국시민권자였었는데 영국시민권을 포기하고 군입대를 하고오셨습니다. 이제 법적으로 한국인이 완전 맞으신데요. 대단한 결정이시네요? 실제 고연령에 군입대를 하였음에도 굉장히 성실하게 군생활을 한것으로 알려져있기도하지요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오늘은 이루마 river flows in you 라이브로 준비를 해보았네요. 직접 작곡하신 음악으로 실제 방송에서 많이 사용이 되어지게 되어지며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신세경 씨가 이곡을 연주하게 되어지게 되며 더욱더 크게 알려지게 되었죠

위에는 아주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영상입니다. 라이브로 실제 한번 감상 하고 싶네요.

사실상 공연을 보게 되면 자연스럽게 '아 대단하다'라는 탄성이 나오게 되어 진다고하네요. 즉석에서 즉흥적으로 작곡을 해서 들려주기도 한다고 하네요.

위에는 가사를 붙여서 직접 불러주시는데요. 목소리가 너무 너무 좋으시기로 하시죠!? 허니보이스에 어울리는데 성우나 아나운서 같은 느낌도 들기도하네요. 오늘은 감미로운 피아노연주곡 안내해보았습니다. 즐감하세요. 감사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