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틀즈 명곡 11곡 연속듣기

@게임@ 2022. 9. 2. 23:19

 

비틀즈 명곡 11곡 연속듣기

오늘도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고 계신 가요??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네요. 근래에도 날씨가 엄청나게 덥더군요. 어서 빠릴 가을이 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죠. 오늘은 당시 지나간시절의 노래를 준비를 했어요.

비틀즈 명곡

노래 한곡만 준비해본것이 아니고 모두 11곡의 대표 히트한 대표곡들을 모두 감상할 수가있도록 준비해보았네요. 대표적으로 유명한 비틀즈 명곡을 모두 감상 해볼수가 있어요. 저 또한 바로 반가운 마음에 연속으로 듣고 있답니다.

비틀즈 명곡

공식적으로 1963년도에 정규 앨범을 발표를 하였던 비틀즈인데요. 1970년도에 해체를 해보게 되었죠. 존레논, 폴매카트니, 조지해리슨, 링고스타로 구성이 되어 지게된 영국의 밴드그룹인데요. 전세계적으로 5억장 이상의 음반이 판매되었다고 하죠.

비틀즈 명곡

오늘은 반가운 비틀즈의 히트한 대표곡들을 한꺼번에 감상 할수있도록 찾아 왔는데요. 유튜브에서 찾아 왔어요. 그중에는 커버곡도 있는듯한데 대부분 그때쯤 비디오과 함께 볼수 있는 노래듣기에요. 우리나라에서도 비틀즈의 인기는 정말 대단하죠. 교과서에 예스터데이나 렛잇빗가 있을 만큼 유명 해요. 오늘은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너무나 듣기좋은 비틀즈 히트한 대표곡들을 한번 감상을 하시기 바랍니다.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유튜브 출처이구요. 방문해주신 분들도 오늘은 비틀즈 대표곡들을 모두 들어보시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래요. 역시 명곡은 세월이흘러도 명노래 이기도 한데요. 그럼 즐감해 보시고 저는 끝물러 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