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한 드라마 ost 모음 추천40곡

@게임@ 2022. 8. 26. 16:25

 

대표적인 드라마 ost 모음 추천40곡 얼마전에 연예가 중계에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드라마 OST 순위를 발표를 헀었죠. 저도 대단히 공감을 하였던 자료였는데요. 오늘은 그러하기 때문에 대표적인 드라마 OST 모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드라마 ost

정말 참 즐거운 노래들이 참 많더라고요. 주제가로 사용이 되게 되어진 노래들이지만 음악성도 뛰어나고 대중적인 노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렇다보니 또또 들어보고 싶은 노래들을 준비했네요.

드라마 ost

유튜브에서 찾아온건데요. 40곡이 수록이 되어져 있는데 제가 정말 재미있도록 보았던 작품들도 대부분 수록이 되어있어요. 영화 주제가들도 제법 들어있어요. 다시보고 들고 싶으셨던 드라마 OST들 지금 바로 바로즉시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상하고 있다보니 다시 1편부터 전편까지 보고 싶은 작품들이 대단히 많이 있어요^^ 하단 자료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방문자님들이 생각하시던 노래들도 모아져존재 하는지 모르겠네요. 좌측위의 재생목록을 눌러 보신다면 재생가능한 리스트가 나올거에요. 선택을 하셔서 감상 하실수도 있어요.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