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년 무료운세 무료보기

@게임@ 2020. 1. 8. 13:31

 

상세설명에서 오늘 이시간에는 무료로 점을보실수 있는 방법안내를 해볼게요. 준비한 내용은 농협사이트를 이용한 2017년 무료운세 보는방법인데요. 어렵지 않게 보실수 있도록 바로가기까지 준비를 해보았어요. 그래서 여러분들은 사주 정보만 입력하시고 무료로 결과를 읽어보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이제 2016년이 한달밖에 남지 않았죠. 언제 이렇게 한해가 지나가버렸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바쁘게 살았던것 같은데요. 내년에도 더욱더 바쁘게 살아야할것 같아요. 과연 내년엔 나에게 있어 어떤 운세를 보여줄지가 궁금해지네요.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안내해드린 화면처럼 벌써 2017년도에 대한 사주를 볼수 있게 준비가 되어져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안내해드린것처럼 모두 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자 그럼 안내 시작을 해보도록 할게요. 궁금하신 분들이람녀 안내해드린데로 무료로 한번 보시면 될듯한데요.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는 농협인데 바로 이동을 해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그럼 사주를 볼수 있는 사이트로 바로 단번에 이동할겁니다. 그냥 찾아들어가려면 상당히 복잡하고 어려워요. 그러니 아래 링크를 눌러서이동을 해주시면 되겠죠.

https://nh.sinbiun.co.kr/

 

 

클릭을 하시고 상단의 '2017 신토정비결'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어질겁니다. 여기에서 생년월일과 이름, 긜고 태어난시등의 사주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결과는 이런 사주 정보를 바탕으로 나오는것이니 최대한 정확하게 입력하시는게 좋겠죠. 태어난시에 따라서도 결과가 달라지니 여기에서는 최대한 사실에 맞게 입력해주셔야 가장 정확하게 나온답니다.

 

 

사주정보를 입력해주시고 하단의 '이용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화면에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서 보시면 아주 자세히 나오게 되죠. 자신에게 도움이 될만한 성씨도 나오네요. 총론이니 총론은 꼭 읽어보세요.

 

 

그리고 이렇게 재물운 / 직장 사업운에 대해서도 나오게 됩니다. 이런 내용들 한번만 읽어보지 마시고 프린트로 출력을 해두시면 아주 좋아요. 다음에 궁금할때마다 한번씩 읽어보시면 되니까요.

 

 

이렇게 2017년 무료운세가 나오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안내해드린데로 한번 무료로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위에 샘플로 보여드린 화면 외에도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이 나옵니다.토정 비결 뿐만 아니라 사이트에 보이는 서비스모두 무료에요. 강력추천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