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 경제가 너무나 어려워 졌는데요. 그러한 상황이다 보니 신규로 일할곳을 구하여야 하신 분들도 많을 거에요. 그것들 중에서도 전문분야 직종이라면 일반 구인구직 홈페이지보기보다 전문 홈페이지를 찾는게 더 원할합니다. 이번엔 팜리쿠르트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팜리쿠르트 데일리팜

바로 제약회사, 약국, 병원과 같은 특수직종에 종사하시던 분들 이라면 이번 안내를 해드리는 방법이 보다 참고가 될듯 해요. 팜리쿠르트 사용을 하는 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팜리크루트 접속

약사, 병원, 제약회사등에 취업을 하게될때는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사용해 보아도 되어 지고, 일반 인터넷 취업홈페이지를 확인을 해볼수가 있는것도 좋지만 결국은 이 홈페이지 사용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바로가기도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채용정보 확인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된다고한다면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채용정보를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럼 바로 채용정보를 필터링을 해보실 수있을거에요.

 

 

지역별 필터링

이러한 식으로 보시는것과같이 일할곳을 필터링해서 볼 수 있습니다. 당연스럽게도 이 홈페이지는 약국, 병원, 제약회사 전국구 홈페이지이기도 해서 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두시는게 좋았어요

 

 

채용정보 확인

필터링을 해주시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게 될 건데요. 이 위치에 보시는것과 같이 간단한 정보만 가장 먼저 나오게 되기 때문에 세부적으로 보시려고 하면 클릭을 바로 해주셔야 해요. 팜리쿠르트는 LOGIN 없이 보실수가 있어요.

 

 

로그인 없이 세부정보 확인 가능해요

이러한 식으로 보시는것과 같이 클릭을 해주시면 바로 세부적으로 보실수있을텐데요. 약사,병원,제약회사 취업정보 구하고 있으신 분들은 가장 많으신 취업정보가 올라오는 팜리쿠르트 홈페이지 사용해 보세요

팜리쿠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