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위치 pc버전 다운로드 받기

@게임@ 2020. 12. 24. 01:10

 

반갑습니다.요즘는 TV 보다 더도 여러가지 컨텐츠를 보는 시대가 되어 지게된듯한에ㅛ. 또한나 그것들 중에서도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들이 많아 졌습니다.우리나라에선 아프리카가 잘알려진데요즘에 트위치로 넘어가보시는 분들 많이 계실겁니다. 그렇기에 이번엔 트위치 pc버전 다운 받는 방법으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치 pc버전

트위치로 스트리밍을 보시려고 한다면 스마트폰에선 전용 Program을 인스톨 하시게 되면 되어 지고, 컴퓨터에서 이용하게될 때는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보실수가 있어요. 하지만 트위치 pc버전도 제공되어지고있어요.

 

 

PC전용 설치파일 받기

결국 웹사이트에 접속하고 보시는게 번거로울수가도 있어요. 그렇다보니 무조건 적으로 프로그램 실행하듯이 이용하고 싶다고 한다면 이번 내용을 안내 해 보는 버전 이용해주시게되면 되는데요.

 

 

www.twitch.tv

트위치는 아마도존에서 서비스 해보고 있기도 한데 전세계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는 트위치가 가장 이용자가 많다고 해요.우리나라 뿐아니라 해외에서 너무 너무 많이 이용하고있네요. 다운 받기 위해 이러한 방법으로 서치를 해보기 바래요.

 

 

전체메뉴 선택

검색을 해보시게 되어 졌다면 정식 사이트가 나오도록 되어 주실 텐데 이 부분에서 보면 다운 버튼이 보이진 않을겁니다 그러므로 어느곳에서 내려 받는지 궁금하셨을 텐데 위에 있는 점점점 메뉴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앱다운로드 선택

이 메뉴를 눌러 보시기 되었다고 한다면 위에 보시는것 처럼 앱 다운라고 하는 메뉴를 보실수있을겁니다.이 메뉴를 선택을 해 주시게 된다고한다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바로 트위치 pc버전을 받아 볼수가 있게 되는데요.

 

 

운영체제별 다운로드

이런 방법으로 트위치 클라이언트 버전을 내려받아 볼 수가 있기도 한데 여러가지 운영체제를 지원을 하고 있네요 여기에보면 윈도우 용과 맥용을 지원해 주고 있으시기도 하죠. 방문하신 분들이 원하는 트위치 pc버전을 받아보셔서 인스톨 해 주시게 되면 된답니다.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