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집캡쳐 최신버전 다운로드

@게임@ 2021. 2. 27. 18:01

 

최근에는 다양하 캡쳐 프로그램들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컴퓨터 화면을 자주 캡쳐 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별도의 캡쳐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게 좋은데 최근에는 알집캡쳐가 관련 캡쳐 프로그램 부분에서는 압도적 1위인듯하더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최신버전으로 알집캡쳐 설치 하는방법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집캡쳐 주요기능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알집캡쳔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 이랍니다. 오늘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Install을 해 주시고 이용해 보면 됩니다. 자 그러면 안내를 해드려 볼 겁니다. 여러 가지 기능을 가진 만능 도구이거든요. 이용해보기에도 좋으며, 공짜라서 훨씬 더 좋죠

 

알집캡쳐

 

다양한 기능제공

 보이는 것처럼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해보고 있는 캡처 도구이에요. 현재캡처 목록, 여러 가지 캡처 옵션, 그리기, 실행 단축키 등을 제공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여러 가지 형태로 제공이 됩니다. 영역 setting도 가능하고, 스크롤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알집캡쳐

 직접적으로 이용하실 편집 도구를 지정할 수도 있기도 하며 바로 꾸미기로 연동해서 찍은 그림파일을 꾸미기를 통해 꾸며줄 수도 있는데요. 자 그러면 한번 설치를 해보고 이용을 해드려 볼 겁니다.

 

알집캡쳐

 

알캡쳐 다운로드 바로가기

 가장우선 이스트소프트사의 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하죠! 포털에서 알캡처라고 해서 나오는 경우도 하지만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는 게 간편 하실 거에요.

아래 주소를 이용하셔서 바로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단 바로 가기로 이동을 해보시면 되시는데요. 복사해서 이용해보면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알집캡쳐

 

체크박스 확인

 홈페이지로이동을 해본 후에 <설치하기>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고 설치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제는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하실 겁니다. 캡처 도구를 실행을 해보겠는데요. 그럼 여러 가지 형태로 제공을 해주시는데[요.

 

알집캡쳐

 

다양한 캡쳐방식

 알집캡처 Program인 알캡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올려드린 어플 이용해서 쉽고 간편하게 화면 캡처를 하세요. 이 애플리케이션으로 순식간에 이미지 파일로 저장을 할수 있고, 바로 꾸미기를 할 수도 있을 겁니다. 이만 그럼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