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산교차로구인구직 바로가기

@게임@ 2021. 3. 4. 19:32

 

일자리 구하는 방법이 참 다양해요. 최근에는 구인구직 취업사이트도 많이 생겨났지만 예전부터 많이 활용되어지던 방법이 바로 교차로 신문을 보는 방법이죠. 오늘은 안산교차로구인구직을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2가지로 안내를 해볼게요. 한가지는 게시판 형태로 보는법, 그리고 다른 한가지는 종이신문 그대로 보시는 방법이 있어요. 자 그럼 바로 안내를 해볼게요.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보는법

 

 

 매일 발행이 되게 되며, 인터넷으로도 바로 보실 수가 있는데요. 이번엔 그중에서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을 보는 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도록 할 겁니다. 궁금한 분들은 이번 안내 참고 해 보기 바랍니다.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기

 

 

 

 현재 점점 날씨가 쌀쌀하게 되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사실 밖에 나가기 귀찮고 번거로울 때가 있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럴 때면 인터넷을 통해서 쉽게 찾아보면 돼요.

 안산교차로 구인·구직를 보기 위해 가장 우선 포털사이트에 '교차로' 검색을 해보면 사이트가 나오죠. 이 사이트로 이동해본 후에 오른쪽의 지도에서 '경기'를 누르세요. 이곳을 눌러줬으면 이젠 경기도 지역 신문을 선택을 할 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안산교차로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안산교차로

 

 

 

 그렇게 하면 이렇게 보이게 될 건데 제가 빨간 상자로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이 부분에 보시면 안산 교차가 표시가 되게 되어있을 겁니다. 이런 식으로 보시면 전국의 교차로 신문을 바로 보실 수가 있어요.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2가지 구인구직 방법

 

 

 

 안산교차로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게 되네요. 그러면 나와 있는 이 중에서 오른쪽 위를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이 화면에서 보면 '종이 신문보기'라고된 부분이 나오게 될 건데요. 여길 누르셔서 신문보기를 바로 할 수가 있거든요. 그리고 게시판 형태로 보시려면 취업(교차로잡)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 보기

 

 

 

 이렇게 발행되게 된 신문들이 전부 나오게 됩니다. 오늘 날짜부터 과거 지난 신문들까지 전부 보실 수가 있어요. 정말 편리합니다 클릭해보시면 바로 신문보기가 실행이 되죠.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종이신문은 매일아침 업데이트

 

 

 

 위에 카테고리 링크 링크들이 있겠네요. '구인·구직'을 눌러보면 이렇게 바로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화면이 나오게 될 거에요. 오늘 소개를 해 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