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즈 노래모음 연속듣기

@게임@ 2021. 1. 13. 16:59

 

이번주에는 임시주말이 끼어있는 날이더라구요.아마 5월 5일 어린이날 부터 주르륵 연속으로 쉬시는분들상당히 많으실거에요.간만에 연휴라서 벌써부터 기대가되어지는군요^^ 어서 빠르게 연휴가 왔으시면 좋겠습니다.

 

버즈 노래모음

 

오늘이 시간에는 버즈 노래모음을 내용을 안내를 해드려볼까 합니다.요즘에 다시 결합하여정식으로 활동을 시작을 했습니다. 요기저기 방송에서도 많으신 모습을 보여주시고 계시기도 한데요.이번엔 버즈 노래모음을 들어 보시면 좋아요.

 

버즈 노래모음

 

엄청 좋은 노래가 많으신 락밴드 그룹인데요.2003년도에 공식 음악계에 데뷔를해 보시게 되었어요. 데뷔와 같이서 엄청난 사랑을얻었답니다. '아마', 'Monologue'가 많으신사랑을 받으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죠.이후 꾸준하게 노래들을 발표를 하셨네요.가장 명반은 바로바로 2집의 겁쟁이였죠.저는 이노래 최근에도 정말 좋아하게되는데요.준비를 해본 버즈 노래모음사이에서최초로 흘러나오게되는 곡이기도 하기도 합니다.

 

 

위에 듣기의 가져온 곳은 Youtube이기도 한데요.간만에 들어어보시는 버즈 노래모음집인데요.정말 히트하였던 대표히트한 노래들만 12곡이수록이 되어있답니다. 정말 듣기하기좋은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방문자분들도 지금즉시 듣기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