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양생명의 보험 상품이나 금융상품에 관련된 문의 때문에 전화를 해 봐야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간단하게 방문을 하지도 않고, 콜센터를 사용을 하셔서 처리할수 있어요. 전화상으로 어려운 업무라면 고객센터를 방문해 주시면 되겟죠.

 

동양생명 고객센터

 

동양생명 고객센터 안내

이번엔 전국각지점의 동양생명 고객센터를 조회하는방법과 콜센터 사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거에요. 간단한 업무라면 방문없이 콜센터를 사용하셔서 해결이 되어지실거에요.

 

동양생명 고객센터

 

1800-1004 ARS번호

먼저 콜센터에 대해 소개를 해 볼거에요. 가장먼저 신규 보험의 경우는 1544-2004 번으로 전화하여 신규 상담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또한 ARS상담은 1800-1004에서 1577-1004번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퇴직연금 관련 문의는 1899-4707번으로 해보신다면 됩네요. 또한 콜센터의 운영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죠.

 

동양생명 고객센터

 

고객센터 업무시간

다음은 실제 고객센터에 방문을 하실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해보도로록 할겁니다. 전국의 고객센터에 방문을 하셔서 상담 또는 문제 해결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고객창구 업무는 9시부터 3시 30분까지이에요.

 

동양생명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검색하기

자기의 지역에서 가까이에 있는 고객센터를 먼저 검색을 해주셔야하겠죠. 검색을 하시려면 방문 하신 분들도 여기을 클릭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지역검색을 해보시면 해당 지역의 고객센터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거에요. 창구에선 제지급, 계약변경, 사고보험금, 보험계약대출등등의 업무가 가능 하실 겁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

 

지점 직통번호 알아내기

전국의 동양생명 고객센터를 이러한식으로 검색을 할수도 있기 때문에 가까이에 있는 위치에 고객센터가 있다면 바로바로 방문하여서 사용해보이시는것도 좋을듯하겠죠. 그러면 소개할 포스팅은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