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히나 겨울철에는 보일러가 없으면 안되겠죠. 그렇기 때문에 보일러에 이상한 에러코드가 뜬다거나 동작이 안된다면 바로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집에 설치가 되어져있는 제품이다 보니 A/S받는것도 어렵죠. 그래서 우선은 서비스센터에 문의를 하시는게 가장좋은데요. 오늘은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점검하기

 오늘 포스팅 주제는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 01에 관련 된 살펴보았답니다. 보일러가 연소하여지지 않고, 동작하지도 않고 01 또는 E01이라고 나오실 때가 있으실 거에요. 집에 셋업가 되는 제품이다 보니 A/S 센터에 들고가기 어려워졌죠. 그렇기에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에 질문을 가장 먼저 해보거나 FAQ를 참고해보시는 게 좋으실 거에요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자가진단 해보기

  사실 01 , E01이라고 하는 에러 코드가 전체 보일러에서 그대로 똑같은 의미는 아닐 수가 있어요. 그렇다 보니 정식 홈페이지에서 소개가 돼 있는 자가진단을 참고해 두신다면 된답니다.

정식 귀뚜라미 홈페이지에 이동을 해보신다면 자가진단, AS 신청, 문의하기 등을 이용해보실 수가 있는데요.밑에에 있는 바로 가기 이용해 주신다면 바로 이동하실거에요.  귀뚜라미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보일러별로자가진단 메뉴얼 제공

 A/S를 눌러 주시게 되면 보이시는 것 처람 AS 연관된 메뉴들이 모두 나오게 될 겁니다. 좌측에 보다 보면 '자가진단설명서'이라고 있으실 거에요. 여기를 통하여 방문하신 분들의 제품에서 보이시는 01에 관련 된 해설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제품찾아보기

 이런식으로 가장 먼저는 방문자님들의 제품을 선택을 해 봐야 하더라고요. 모델명을 확인하시고 나서 선택을 한다거나 검색을 하신 다음에 '상세보기'를 누르세요.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오류코드 확인

 보일러 종류마다 01, E01이 의미하신 내용이 달라 질 수 있어요. 거꾸로콘덴싱 보일러는 01코스에 관련 된 해설인데요. 보일러 고장이라기보다는 외부적인 조건에 잠깐 일어날 수가 있을 수도 소개가 돼 있을 거에요. 가스 밸브가 잠겼다든지, 안전차단이 되었다던 지의 경우가 있는데요.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쉽게 해결될수도 있다

  기기의 고장이라기보단 가스유입이 안 된다거나, 호스로 물이 공급되게 되지 않는 등의 환경적인 에러일 확률이 최고로 높은데요. 달라지는 기기의 경우라고 한다 면도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 01은 같은 내용이었는데요.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귀뚜라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에 안내돼 있는 데로 해보시고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시다면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로 질문하시거나 A/S를 접수하셔서 기사님 방문을 요청해주면 되실듯하죠.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보일러 에러코드 살펴보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