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 위약금 조회 인터넷으로 하기

@게임@ 2020. 12. 19. 19:21

 

어서오세요 이번엔 Sk 통신사 사용을 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내용으로 준비를 했어요. 거의다 요즘에는 2년 약정 형태로 휴대폰 개통을 하고 사용을 하고 있을 겁니다. 또한 최신 기종의 경우는 100만원이 넘죠. 그래서 할부로 한다거나 통신사 지원을 받으시고 약정할인을 받게 되어집니다. 이번엔 sk 위약금 조회를 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sk 위약금 조회

방문자님들이 약정기간동안 사용을 하고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시거나 한다면 발생하지 않으실수가 있지만 계약한 약정기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는 할인받게되거나 받았던 혜택등을 토해내야하죠. 이번엔 sk 위약금 조회 방법 알려드려볼게요.

 

 

myT선택

가장우선 방문 하신 분들도 조회해 보기 위해는 정식 조회 사이트인 T월드 홈URL로 이동을 해주셔야하죠. 이동을 해준 다음에 방문 하신 분들도 LOGIN을 해주세요.

 

 

나의가입정보 - 가려진정보 보기

LOGIN을 해두시고 나서 오른쪽상단에 있는 my T를 선택을 하셨으면 메뉴들중에서도 ‘나의가입정보’라고 되어진 부분이 나오게 되어지게 되죠. 여길 눌러 보셔야하게 되는데 기존에 오른쪽에 보신다면 가려진 정보보기라고 되어진 부분이 있을 텐데요.

 

 

본인인증 하기

가려진 정보를 보기위해는 본인확인 순서를 거치셔야하죠.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이렇게 sk 위약금 조회를 완전하게 해 주시기 위해는 본인명의의휴대폰으로 SMS등의 인증을 해주셔야 해요.

 

 

개통/변경이력 조회

인증을 하시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젠 가려진 부분없이 전체 정보가 나오게 되어 지실 텐데요. 이렇게 방문해주신 분들의 나의가입정보 부분이 나오게 될껍니다. sk 위약금 조회를 위해 그림그려둔 개통 이력 조회하기를 눌러보세요.

 

 

예상 위약금 확인 가능

누르시게 되어졌다면 이렇게 개통이력에 대해 나오게 되실텐데 오른쪽에 보신다면 바로 바로 예상 위약금 도움되는 부분도 같이서 나오게 되어집니다. 오늘 방문자님 분들에게 안내를 해 보았던 내용 참고해서 쉽게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