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pt 뷰어 전용 뷰어프로그램

@게임@ 2020. 12. 5. 21:30

 

파워포인트는 정말 사무실에서 많이 이용이 되는 어플중에하나입니다. 희의를 진행하시거나, 발표를 하게될때참 많이 이용이 되어진답니다. 때때로은파워포인트가 인스톨 되지 않은 컴퓨터에서 자료를 출력하시거나프리젠테이션을 해봐야하게될때가 있어요. 그떄 ppt 뷰어를 이용해주시게 되면 간편하죠.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에 다라서 전용 뷰어를설치하셔서이용을 해보시면 되어질 것같습니다.ppt나 pptxFile도 전부지원을 하게되는데요.본격적으로 MS사에서 뷰어 전용으로 만들어서배포를 해보고 있는 Program인 것이기도 하죠.그러하니 안심을 하고 이용해보아도 되어지실 텐데요.

 

공홈에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ppt 화일을 볼수 있도록 해주시는 전용 ppt 뷰어 APP에대한 내용이에요. viewer 지만 사이즈는 61메가이며2010년도에 UPDATE가 되어진 어플입니다.회원가입이나, LOGIN 절차 없이 보실수도 있으시죠.

 

홈페이지에서 받아 보려면 약간은 검색 하시는게 귀찮을수가가 있어요.그러하기 때문에 하단 바로가기를 준비해드렸는데요.위에 바로가기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뷰어를 받아 볼수 있는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네이버자료실 (네이버자료실로 대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나서 다운 버튼을 클릭을 하였으면이제 오른쪽 하단에 있는 '건너뛰고 다음 단계 진행'을클릭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럼 실세 셋업을할 수 있는 인스톨 프로그램 Program을 다운 하게 됬을겁니다.다운 해보셨다면 실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실제 APP이 인스톨이 되어 지죠.이제 인스톨이 되어지게 된다면 pptFile을 더블클릭을 하여실행을 하면 바로 ppt 뷰어로 연결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MS오피스가 없다고 한다면 이러한 식으로 해보는것이 가장 편리 하고깔끔하게될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