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p3 편집 프로그램 안내

@게임@ 2020. 11. 20. 02:06

 

이시간에도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한 유틸리티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할겁니다. 제가 이용해본바로는 가장 편하고 간편하게 이용해보시는 mp3편집 프로그램이 아닌걸까 싶어요. 대표적으로 유명한 Program이 몇몇 있네요.

 

 

mp3 편집 프로그램 소개

골드웨이브는 유료이고, 오다시티는 mp3를 작업하시려면 각각 어플리케이션을 또 인스톨을 해야하죠. 그렇기에 잘라내기등의 간단한 mp3 편집을 하시는것이라면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보는 Program이 가장 편리 하실건데요.

 

 

주요기능

오늘 내용을 설명해보도록 할 mp3 편집 APP은 바로 곰녹음기에 들어간 곰사운드 에디터라는 어플입니다. 이 APP을 이용해보시면 편하고 쉽게 음악File 편집이 가능해져요.

 

 

파일 다운로드

가장우선 음악편집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기 위해는 곰녹음기를 Install을 해보셔야만 해요. 이 Program 안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또한 곰녹음기는 마이크없이 PC에서 나오게 되는 음악을 mp3로 저장을 해주시는 어플이기도 하답니다.

바로 인스톨을 해보려면 이곳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위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게 됩니다. 이동한 후에 <다운>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설치진행하기

그럼 설치화일이 다운가 되어지게 되어질 것입니다. 설치러의 안내에 따라 다음 NEXT버튼을 눌러주신다면서 인스톨을 해주시기바랍니다. Install을 전부하게 되었다면 이젠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편집하는법

앞서 설명드린것과 같이 곰사운드 에디터는 곰녹음기의 부속 APP이라 할수가 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실행을 하시려고 한다면 녹음 버튼을 클릭을 해서 바로 중지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오른쪽확장 버튼 눌러주신다면 방금 녹음한 화일 하단에 가위 모양이 있으실겁니다

 

 

간단한 편집은 이게짱

클릭해주면 이러한식으로 mp3 편집기가 나오도록 될껍니다. 이제는 위에 있는 화일 열기를 눌러주셔서 편집하려고 하는 mp3File을 열어보시면 바로 편집이 되었을겁니다. 가장 간편하게 음악화일을 편집할수가 있게 해주시는 Program이거든요. 곰사운드에디터 필요하시던 분들 안내에 따라 설치 해주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