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pple quick time player 다운로드 받기

@게임@ 2020. 10. 7. 13:40

 

반가워요. 이번엔 mov화일을 재생을 위해 필요한 애플의 PLAY어를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 텐데요. 애플에서 촬영되어진 비디오의 경우에 무조건적으로 평범한 PC에서는 PLAY 안되는 경우 경우가 있는데요. 그렇기에 이 PLAY어를셋업 해주게 되죠.

 

 

apple quick time player

MOV파일 편집시 필요

또는 mov화일을 편집위해는 코덱이 필요한데 apple quick time player를셋업 해주면 내부적으로 mov 코덱도 같이서 설치가 되어지기 때문에 편집도 가능하여지죠. 자그럼 바로 설명을 해보도록 할거에요.

 

 

주요기능 안내

주요 기능

이번 안내를 해드리는APP은 무료로 제공이 되는APP이죠. 보이시는것처럼 다양한 FILE형식을 제공을 합니다. 사실 PLAY어는 좋은게 굉장히 많다보니 mov화일 재생용도로 거의다 활용하여지시는 데요^^;

 

 

다운로드 받기

자료실

자그럼 무상으로 다운로드 받아볼까요!? 애플에서 제작이 되는프로그램인 것이기도하지요. 애플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등으로 촬영한 비디오을 윈도우에서 재생을 해보시려면 필요 해요. 바로 다운로드 URL로 이동을 하시려고 한다면 여길 눌러보세요. 요기을 누르시게 된다고 한다면 바로 상단에 보이시는화면으로 이동해주어질 겁니다. 이동을 해본 후에 <무료 다운로드>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설치진행

설치

그럼 바로인스톨 화일이 다운로드가 되게 될듯합니다.셋업 파일을 내려 받으셨다면 이제 실행을 하셔서 바로 설치를 해주기 바래보도록 하곘습니다. 설치가 마무리 되어져지면 다시 확인창이 나오게될 텐데요.

 

 

지금안함 선택

지금안함 클릭

이런 방법으로 pro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보도록 정보 안내를 하시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PROversion은 필요가 없으므로 <지금안함>을 초이스을 하셔서 진행하지 않도록 해 주시게 되면 되겠습니다. 이젠 무료 이용이 가능해지죠.

 

 

mov파일 엑세스 가능

 

이렇게 apple quick time player가 설치가 되게 되셨더라구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방문자분들도 무상으로 다운로드 받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만 저 필자는 이만 물러 가보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래보도록 하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