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매일매일 개봉을 하고있어요. 그러하기 때문에저또한 영화 보시러갈까 고민중이죠. 이번엔 영화를 보는데 참고가 되실만한 설명을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실시간으로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 법이랍니다.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

 

컴퓨터로 예매를 할 수가 없는 상황이라면 미리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를 보고 방문하시는것이 좋아요. 어떤 영화를 보실지 정하셨다면 시간을 보고 방문하는것이 시간낭비가 없을겁니다.

 

 

극장찾기 선택

자그럼 바로 실시간으로 보려고 한다면 이렇게 cgv로 검색을 하세요. 이렇게 위에보이는것과같이 cgv로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하단쪽에 극장찾아 보기를 누르세요.

 

 

제주노영 CGV 선택

그렇게 하면 이렇게 전국에 있는 전체 극장을 선택을 해 주실 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질텐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위에 있는 광주/전라/제주를 누르시고 하단에 나오게되어지는 cgv제주노형을 눌러 주세요.

 

 

제주도 CGV 극장안내

cgv 제주노형을 선택을 하셨다면 이제는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되지실 텐데요. 이 극장은 전부 6개의 스크린이 있고 좌석수는 전부 857석이기도한데요.

 

 

최신영화 확인 및 시간표

그렇게 하고 이젠 하단방향으로 내려 보게 된다고한다면 바로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지게 됩니다. 이곳에서 좋은점은 시간표에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바로 나은좌석정보들도 같이 표시가 됩니다.

 

 

주차장 이용정보

또한 최종적으로 주차장 사용정보들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를 관람하는 분들은 매표소에서 CGV도장을 받으시면 주차쿠폰을 받아보실수있습니다. 그러면 3시간 꽁짜로 주차장을 사용을 해보실수있게 될 겁니다. 이번엔 제주노형 CGV 상영시간표와 주차장 사용내용을 안내 해보았어요.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