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재범 비상 노래다시듣기

@게임@ 2021. 1. 25. 21:38

 

임재범 씨는 남성분들에게 더 인기가 많을듯 한데요. 임재범씨의 목소리는 남성분들의 워너비 목소리이기도 하죠. 목소리 뿐만 아니라 노래 실력 역시 대한민국 탑클라스인데요. 나는가수다 등의 프로그램에서 가창력을 뽐내기도 하셨었죠. 워낙에 히트곡이 많으시기도 한데 오늘은 임재범 비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같이 들어보시죠.

 

 

 임재범 비상 라이브 동영상이었어요.와 정말 라이브 들어 보시면서 간만에온몸에 소름이 돋게 되었어요!!정말 콘서트장에 가신후에 직접적으로 LIVE로 감상하고 싶다는생각을 갖도록 만드는 무대네요!!

 대한민국 가요계의 가창력 본좌중에한분으로 꼽히시기로 하시죠!!이번엔 2000년도에 발표 하셨던 비상을한번 감상 하고 있답니다.임재범 비상 이노래 정말 감동적이기도한데요!!임재범씨의 허스키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엄청나게 잘어울리는 노래입니다!!

 

 

 안내하는 이노래들을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조금씩은 힘이 나고용기가 생기는것 같아서히마들도 지치셨을때 임재범씨의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찾아 듣게 되어지는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임재범씨의 오늘의 추천곡 LIVE로 감상해보시면 되요.

 

 

 위에 준비를 해본 임재범 비상은 2015년도의 콘서트 동영상이거든요.정말 목소리가 너무 환상적이신것 같기도합니다!!감동을 주게 되는 임재범씨의 라이브동영상으로들어보기를 해보시기로 하시죠.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 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