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해결TIP

@게임@ 2021. 3. 17. 12:16

 

 최근는 거의다 IPTV를 이용하시고 계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IP는 회선이 집까지 들어와있으셔야하는 경우에만 이용을 해볼수가 있어요. 그렇다보니 인터넷회선이 똑바로 들어오지 않는 지역이라면 스카이라이프 밖에는 답이 없겠죠. 때때로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문제들이 발생을 하게될때 확인을 해야할 사항들 또한 해결법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할거에요.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당연스럽게도 방송신호를 위성으로부터 받으시는것이기도 해서 안테나의 역할이매우 중요 한데요. 또한 셋탑박스 수식시에서 문제가 발생해서 이런 문제가 나오는 경우도 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가장 우선 ‘신호가 미약하여 수신되지 않아요.’ 문제점이 발생 하는 상황이라면 두 가지 의심을 해 주셔야하는데 보시는것과 같이 수신기가 잠시 문제를 일으켰거나, 불량일 경우이죠. 이런 경우 전원을 재연결 해 주시고 안되어지시면 고객센터 질문을 하여야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두번재 많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바로 안테나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이기도한데요. 또는 태풍, 폭우, 폭설등의 기후 날씨로 인해서 위성신호가 잘 잡히지 않는 경우도 발생 하는데요. 또한 안타네의 방향이나 각도에 따라도 발생하기 떄문에 안테나를 한번 점검해주셔야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날씨나 기후, 안타네와 상관없이 신호미약등의 메시지가 꾸준히 나타나고 있다고 하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시고 원격진단을 요청하시는 것이 좋죠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기도한데요.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안테나나 셋톱박스를 살펴보아도 문제점을 찾아 보시기가 어려우셨다면 고객센터 1588-3002번으로 전화하시고 AS접수 메뉴로 들어가보셔서 2번을 눌러주신다면 원격진단을 받아볼수가 있어요. 이런 방법으로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문제 해결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