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요약정리

@게임@ 2020. 12. 14. 02:48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상세히 새마을금고 점검시간에 대하여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인터넷이나 스마트폰뱅킹을 이용해보다가 이용 시간이 아니라고 하는 안내문구를 보신 적이 있으실거에요.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진짜로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 뱅킹은 일부 새마을금고 점검시간이 별도로 있으니 이시간대에는 이용이 제한이 되기도 하답니다. 서비스별로 전부 다르네요.

 

그렇다보니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 하신 분들도 쉽고 편하게 확인해보실수가 있게 공홈에서 제공을 해주시고있는 데이터를 가지고와보게 되었는데요.

 

 

조회업무 운영시간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이러한 방법으로 바로 바로 시간표를 확인해보실수가 있을 텐데요.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스마트폰뱅킹 나 인터넷 뱅킹이라고 하여서 365일 24시간 쉬지 않고 이용할수가있는 것은 아니죠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자정시간 대해 일부 기능이 이용제한이 되어지는데요.

 

 

이체 운영시간

또한 이체에 관련된 부분들이신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보시는것과 같이 서비스별로 이용시간사이에서 일부 시간은 이용을 할수 없겠죠. 서비스 별로 달라서 방문자님들이 원하시는 서비스를 참고하셔서 보신다면 돼요.

 

 

예적금 운영시간

거의 새마을금고 점검시간은 전부 그대로동일한것은 아니긴하지만 11시 50분에서 12시 10분 사이에 이루어지는것같네요. 특정 업무의 경우는 새벽시간대에는 이용 불가하기도 하겠죠.

 

 

공제 및 세금 관련

상단에는 이용시간에 대해 소개가 되어지게 되어있으니 중간 비는 시간은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이라고 판단을 해주시게 되면 되실듯 하죠. 오늘 소개해 드리는 내용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