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엔 학생분들에게 참고가 되실만한 내용을 소개를 해보고자 할텐데요. 참고서나 교재의 답안지를 요즘은 컴퓨터를 통해서 다운받 아보셔서 보실수 있죠. 이번엔 백발백중 영어 중2 2학기 답지를 받으시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분들은 안내에 따라서 참고하시면 될것 같네요.

 

백발백중 영어 중2 받기

 

 

 

 문제를 풀다보면 해설이나 답이 필요할떄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현재 답안지가 없는 경우라면 인터넷을 통해서 대략적으로 백발백중 영어 중2 2학기 답지를 받아주시면 됩니다.

 

백발백중 영어 중2

 

100발100중 홈페이지

 

 

 

 방문 하신 분들도 컴퓨터를 통해 다운받으시려면 이렇게 가장우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100발100중으로 검색을 하게되면 바로바로 정식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백발백중 영어 중2

 

학습자료실

 

 

 

 공홈으로 접속을 하시게 되셨다면 이제는 이런식으로 이렇게 나오게 되실 텐데 나와있는 이중에서 위에 있는 학습자료실 메뉴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렇게 하고 하단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정답 및 해설을 골라 주면 됩니다.

 

백발백중 영어 중2

 

교재검색하기

 

 

 

 그렇게 하면 이렇게 정답 및 해설 화면이 나오게 될 텐데요. 검색창이 나오게 되실 텐데 오른쪽에 있는 상세검색을 클릭해 보면 됩니다.

 

백발백중 영어 중2

 

조건검색

 

 

 

 이런식으로 상세검색을 누르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런 화면이 나올텐데요. 영어로 선택해 주시고 중2로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유형을 정답 및 해설을 눌러 주시고 검색을 하게 되면 백발백중 영어 중2 2학기 답지가 나오게 됩니다.

 

백발백중 영어 중2

 

100발100중 접속하기

 

 

 

 이런식으로 교재별로 백발백중 영어 중2 2학기 답지를 내려 받아보실수 있도록 나올겁니다. 회원가입이나 LOGIN 없이도 바로바로 다운받을수가 있더라고요. 참고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