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학습과 연관되어진 자료를 다운받아보는 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 안내 해드릴 내용은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를 다운받아보시는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들어 보자 하게되는데요.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문제를 표시거나 공부를 하다가보면 해설지나 답지가 필요하실 때가 있으실 거예요 그러한 경우 라면 컴퓨터로도 확인을 해 가능해지게 되었어요 궁금한 분들은 이번 내용을 설명 해드렸네요 참고해 보신다면 쉽게 확인가능할 겁니다. 바로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다운로드 받는법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좋은책신사고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해요이 책은 좋은책 신사고라는 출판사에서 제공이 되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방문 하신 분들도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해보면 공홈으로 이동 할수있는데요.

 

 

참고서 교과서 선택

가장 우선 이렇게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좋은책 신사고 페이지로 검색을 해서 이동을 하였으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되 주실겁니다 이 부분에서 왼쪽에 있는 좋은책 신사고 참고서 및 교과서 부분을 클릭을 해 주세요.

 

 

정답과 해설 선택

여길 누르게되었다고한다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되 지실건데 이부분에서 왼쪽 하단에 있는 정답과해설 버튼을 눌러주십시요 .

 

 

수학으로 선택

클릭을 해보셨다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되 지실건데 이곳에서 상담의 있는 중 등이라고 되어있는 곳을 가장 우선 눌러 보시면 이렇게 서브메뉴가 나오게되실텐데 중등도서 중에서도 수학을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라이트쎈 중등 수학

그럼 중등 도서 관련해서는진 부분이 나오게 되어져 있는데 그사이에서 이렇게 라이트쎈 중등 과정이 나올겁니다 이 부분에서 제가 표시를 해둔 부분을 누르시면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답니다.

 

 

정답과 해설파일

이런 방법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실건데요 여기에 보면 이렇게 학습자료의 여러가지 자료들을 제공이 되어지고 있는데이 자료들은 LOGIN을 해보셔야지 다운로드 가능하시니 아직 회원 가입이 안되어져 있다면 꽁짜로 회원가입해주신 다음에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 다운받아볼수있을거에요. 사이트

댓글